맛집 & 카페 리뷰/카페 리뷰

[이태원 카페] 커피가 맛있는 '코지빌라커피'

내공이 2022. 3. 13. 21:59
반응형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0길 32 코지빌라커피
가는 법  6호선 이태원역 4번 출구 약 5분
영업시간  12:0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반려동물 동반⭕️   주차❌

 


안녕하세요! 내공순입니다 오늘은 이태원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 해요

이태원에 갈 일이 있어서 찾아보던 중
분위기도 좋아 보이고 인테리어도 맘에 들었던
'코지빌라커피' 에 다녀왔습니다

 


엄청 크고 화려한 느낌은 아니지만
이름처럼 아늑한 느낌이 들었던 외관!

대형 카페도 좋지만
요즘은 이런 조그만 카페가 더 좋더라구요 ㅎㅎㅎ

기대를 안고 들어가 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바닐라화이트가 바닐라라떼인줄 알았어요 ㅋㅋㅋ
근데 두 메뉴가 다 있었다는...!

바닐라화이트가 어떤 커피 일지 궁금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커피만 먹으면 아쉽쥬
초콜릿 케이크도 주문했어요 ㅎㅎㅎㅎ



오잉?🙄
메뉴판에 온리 아이스라고 되어있었는데
얼음이 없어서 의아했어요ㅎㅎㅎ

 


직원분이 가져다주시면서
섞지 말고 크게 한 모금씩 마셔보라고 하셔서
추천해주신 방법대로 마셔보았습니당ㅋㅋㅋㅋ

하핳 요거요거 아주 요물이더라구요
윗부분은 뜨겁고
아래는 시원 달달한 게
새로운 느낌이었어요
커피 향도 너무 좋았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주문한 초콜릿 케이크
브라우니 같은 아주 꾸덕한 초콜릿 케이크였어요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릴 것 같은
진한 초코케익이었습니당ㅎㅎㅎ



제가 매장에 있는 동안 점점 손님이 많아지더니
자리가 없어서 돌아가는 분들도 있었어요

 


매장에 흐르는 음악도 좋았고
대화하기 편한 분위기의 코지빌라!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 건
맛있는 커피였습니다👍🏻

이태원에서 갈만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