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카페 리뷰/카페 리뷰

[압구정/도산공원 카페] NUDAKE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내공이 2022. 3. 1. 22:49
반응형

NUDAKE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46길 50 하우스 도산 B1

가는 법

대중교통 : 압구정 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580m
자차이용 : 주차 가능, 발레파킹

영업시간

11:00 - 21:00

안녕하세요! 내공순이입니다😊
오늘 소개할 카페는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한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입니다.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은 젠틀몬스터, 템버린즈와 같은 건물을 사용하고 있어요.
지하 1층~지상 4층까지 총 5개 층으로 이뤄져 있는데요
누데이크는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입구에 템버린즈 올팩티브 캔들 모양의 조형물이 있었어요 ㅎㅎ

 


1층에 들어서니 템버린즈 모형들로 꾸며진 공간이 있었고 캔들도 시향하고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건물 외부도 정말 이뻤는데 내부도 진짜 잘 꾸며져 있었어요 👍

 


카페에 왔지만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시향도 하고 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카페가 지하 1층이라 위층으로 더 올라가 보진 않았어요.

 


낮 12시쯤 갔는데 너무 붐비지 않고 한적했어요!
덕분에 자리부터 잡고 케이크를 여유 있게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

 

누데이크 피크 케이크!

너무 유명해서 맛이 궁금했지만

둘이서 먹기엔 양이 많아서 지나쳤습니다 ㅠㅠ..

 

 

누데이크의 케이크와 디저트들은 다 독특하고 새로운 것 같아요!

 

 

버터도 판매 중이었어요 ㅎㅎㅎ

 

 

케이크들이 특이해서 그 맛이 궁금했지만 

독특한 디저트들을 뒤로하고 저희는 커피를 주문하러 갔어요!

 


보시다시피 야외에도 자리가 있었고 자리마다 스탠드 난로도 있었어요
날이 따뜻해지면 바깥도 분위기 있고 좋을 것 같았답니다.🙂

 

메뉴를 자세히 볼 수 있는 테블릿이 있었어요!


메뉴에 대한 설명이 자세히 담긴 태블릿이 비치되어 있어서
메뉴 선택에 도움이 되었어요

기본적인 커피나 커피가 아닌 음료들도 좋겠지만
여기까지 온 이상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어요!

 


플라워 라떼라는 것이 있어서 (저 분홍 크림이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했어요 ㅋㅋㅋ)
저는 플라워 라테로 선택했고
내공이는 누 트러플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할 때 직원분이 플라워 라테가 오늘 처음 개시되었다고 해서 더 기대되었어요 ㅎㅎ

 

아이스 누 트러플

누 트러플 안에 미니 크루아상이 들어있어요 ㅋㅋㅋㅋ

내공이는 카페모카의 단맛에 신맛이 가미된 특이한 맛이라고 하더라고요

어렵네요..ㅎㅎㅎ

 

따뜻한 플라워라떼

플라워 라테 위에 올라간 분홍 크림은

초콜릿의 맛인데 너무 느끼하지 않았고 또 차가웠어요

 

크림을 먼저 먹어버렸더니 어느새 초콜릿이 녹아서 커피에 가라앉았어요

초콜릿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다면

녹기 전에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

 

 

분위기와 커피의 맛 모두 만족스러웠던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도산공원 근처 독특한 디저트가 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