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카페 리뷰/카페 리뷰

[하남 카페] 식물카페 '수우 SOOWOO' 하남본점

내공이 2022. 2. 9. 22:59
반응형

 

수우 SOOWOO

하남 본점

 

 

주소

경기 하남시 신장동로 29번 안길 25 수우 하남 본점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가는 법

하남시청역 3번 출구 도보 10분

 

 

🍰  주차 가능 / 애견 동반 가능 / 노 키즈 존

 

https://place.map.kakao.com/997316937

 

수우 하남본점

경기 하남시 신장동로29번안길 25 (신장동 581-5)

place.map.kakao.com

 

 

 

주말 오후 하남 신장동에 위치한 '수우'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가게 앞에 주차가 가능하고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이미 차들이 가득 차 있었어요.

 

 

 

카페 외관, 특히 나무문이 주는 따뜻한 느낌이 좋았어요 🙂

 

가게 앞에 노 키즈존이라는 안내가 붙어있네요.

 

 

 

 

주말 오후라 그런지 손님이 정말 많았어요.

테이블이 만석이었습니다 ㅎㅎ
카페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았지만 야외에도 테이블이 몇 개 있었답니다!

 

 

 

식물 카페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카페 내부에 많은 식물들이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식물들이 잔뜩 진열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혹시 가게를 방문하신다면 다양한 식물들을 구경해보세요!

 

 

 

메뉴입니다.
커피, 커피 외 음료,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가게 이름이 들어간 메뉴들이 대표 메뉴인 것 같아서

수우 크림 라떼, 바닐라라떼, 누네띠네 휘낭시에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커피보다도 디저트 고를 때 더 고민스러웠는데요

저희가 주문한 휘낭시에도 종류가 다양했고

스콘, 케익 등 디저트의 종류도 많았습니다 ㅎㅎ

 

 

 

모자를 쓴듯한 귀여운 모양의 선인장🎍

 

 

 

키가 큰 선인장🎍

 

가게를 구경하고 있는 사이 메뉴가 나왔어요 ㅎㅎ

 

 

 

왼쪽부터 바닐라라떼, 수우 크림라떼, 휘낭시에 입니다!

특히 크림라떼의 맛이 궁금했어요 ㅎㅎ

 

 

 

 

바닐라라떼는 크게 특이한 맛이 아니었지만

수우 크림라떼는 크림층이 달고 진하고 부드러워서 아주 매력있는 메뉴였어요!

 

아인슈페너와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실제 아인슈페너와 어떤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주말 오후의 여유를 즐기니 정말 좋았어요.

 

 

 

 

다양한 식물과 따뜻한 인테리어가 끌려서 방문했던 수우 카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