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카페 리뷰/카페 리뷰

[서울 전망좋은 카페] 창신동 카페 '테르트르' T(ER)T(RE)

내공이 2022. 1. 16. 23:08
반응형

 

 

테르트르

T(ER)T(RE)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낙산 5길 46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 Last order 20:30 )

가는 법

1) 대중교통 : 창신역 또는 동묘앞역 - 종로03번 마을버스 - 낙산삼거리 하차
2) 자차 이용 (주차불가)

 

안녕하세요! 내공이의 여자친구 내공순이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할 카페는 서울 창신동에 위치한 '테르트르' 입니다.

 

멀리서부터 붉은 벽돌 외관이 눈에 띄었어요

위치는 낙산공원 근처이고 창신동 위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날이 너무 추웠지만 창신동에 추억이 많은 저는 마을을 한눈에 보고 싶어서 냉큼 달려갔답니다😊


테르트르는 주차불가이기 때문에 저는 창신역에서 마을버스 03번을 타고 방문했어요.

 

아메리카노 7000원

메뉴판 옆 아이패드로

메뉴를 더 자세히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 일행은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고소한 맛/산미 있는 맛 두 종류가 있었어요.

 

컵 홀더가 굉장히 특이했어요

테르트르는 1층-4층(루프탑)까지 있는데요.

 

1-3층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깥을 더 잘 볼 수 있었어요!

 

평일 낮 12시쯤 방문했을 때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아래층부터 올라가며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열심히 이야기를 나눴더니

 

어느새 손님들이 점점 늘어났어요🤣🤣

멀리 남산이 보여요
사진을 보니 또 가고싶네요

루프탑에 올라가니 마음이 뻥 뚫리는 느낌이 들 정도로

 

서울이 한눈에 보였어요.

 

낙산공원이 한눈에 들어오고

 

잘 찾아보니 저 멀리 잠실 제2 롯데월드와 63 빌딩도 볼 수 있었어요


추운지도 모르고 루프탑에서 한참을 구경했네요.

 

저녁에 방문하시면 멋진 야경을 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이미 야경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더라고요.

 

뷰 맛집인건 인정

 

정말 어디를 봐도 너무 이뻐서 눈이 호강했던 시간이었어요.

서울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

창신동에 뷰가 괜찮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http://naver.me/FuVEiYgp

 

테르트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60 · 블로그리뷰 801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