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기타 제품 리뷰

가성비 좋은 필립스 믹서기 리뷰! 4만원대 믹서기는 이걸로 종결합니다. 자취생 필수템!

내공이 2022. 3. 10. 23:0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공이입니다. 😀

 

요새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만 있다 보니 살만 점점 찌는 것 같아요.... 

 

자취를 하다보니 자꾸 시켜먹게 되고, 이래서는 안 되겠다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

 

그래서 건강도 챙기고, 다이어트도 조금 할 겸 가끔 과일을 갈아먹기로 했어요.

 

오늘 제가 구매한 필립스 미니 블렌더를 리뷰하려고 해요.

 

 

필립스 NEW 미니 블렌더

 

믹서기 제품 소개

 

인터넷 가격으로 4만원 초반에 해당하는 이 믹서기는 무려 필립스에서 제작한 소형 믹서기입니다.

 

아무래도 Philips 브랜드는 우리에게 익숙하죠? 

 

자취생에게는 공간차지 안 하고 잘 갈아주는 미니 믹서기 하나면 충분한 것 같아요. ㅎㅎ

 

필립스 믹서기 추천

 

믹서기 칼날 재질도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하기 때문에 녹슬 우려도 없어요.

 

제품을 구매하면 이렇게 박스에 담겨서 온답니다. 

 

필립스 미니 블렌더 박스

 

필립스 NEW 미니 블렌더 제품 구성

 

제품 구성은 총 3가지에요.

  1. 블렌더 본체
  2. 블렌딩 용기(1L)
  3. 텀블러(0.7L)

 

제품 구성

 

참 친절하게도, 텀블러도 믹서기와 조립이 돼서 닭가슴살을 믹서기로 쉽게 갈아먹을 수도 있겠더라고요.

 

헬스 다니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는 가성비 믹서기입니다. 😃

 

필립스 미니 믹서기 사용법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이렇게 돌려서 끼우기만 하면 끝이에요! 정말 쉽죠?

 

조립은 그냥 돌려 끼우면 됩니다.

 

블렌딩 용기 위에는 이렇게 플라스틱 뚜껑이 있어서 그냥 한 번 끼워 주기만 하면 준비 끝!

 

필립스 믹서기 뚜껑

 

그리고 블렌더 본체에 있는 버튼 1이나 2를 선택하면 돼요. 버튼 1은 느리게, 버튼 2는 빠르게 갈아준다고 합니다. 

 

정말 쉬워서 리뷰할 것도 없네요...ㅎㅎ

 

 

마지막 사진은 믹서기에 사과, 오렌지, 양배추, 요구르트를 갈아낸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먹으면 건강해지겠죠? 

 

 

너무 많이 갈아낸 것 같습니다. 큰 컵으로 약 3잔 정도 나오는 양이네요. 😘 대형 믹서기가 굳이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이상으로 내돈내산 가성비 끝판왕 믹서기 후기였습니다. 집들이 선물로도 이 믹서기가 좋을 것 같네요.

 

구독과 댓글은 많은 힘이 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