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기타 제품 리뷰

[렌즈 리뷰] 내가 8년동안 매일 착용하는 난시 교정용 렌즈👍 / 렌즈 싸게 구입하는 방법 꿀팁 공유

내공이 2021. 9. 7. 10:04
반응형

오늘은 내가 8년동안 매일 착용해오는 난시 교정용 렌즈를 소개할까 한다.

본인은 난시가 어느정도 있고 안경 도수도 매우 심하기 때문에 안경을 끼면 오히려 어지럽다.

눈 건강을 위해 하드렌즈가 좋다고 해서 대학교 1학년 때 하드렌즈를 낀 적도 있었지만,, 나와는 정말 맞지 않는 하드렌즈...

하드렌즈를 끼면 이물감에 눈을 제대로 뜨고다닐 수 없었다.


자! 그럼 여태까지 8년동안 내가 거의 매일 착용하고 살아온 한달짜리 난시 교정용 렌즈를 소개하겠다

바이오피니티 쿠퍼비전 난시 교정용 제품

제품 가격: 약 5만원
구매처: 일반 안경점(비쌈), 온라인(저렴)

바이오피니티 쿠퍼비전 난시 교정용

이 제품의 케이스는 마치 조그마한 답배갑처럼 생겼다.

시력 정보

그리고 제품 측면엔 자신의 시력 정보를 알 수 있는 내용이 적혀있다.

BC(Base Curbe, 곡률)
DIA(Diameter, 직경)
PWR(도수)
CYL(Cylinder)
AX(Axis)

이런 정보들을 알아야 렌즈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정보를 모른다면 자신의 안경을 안경점에 들고가서 확인하면 된다.

렌즈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런 정보를 좀 알고싶다고 하면 된다.

물어보고 바로 나오긴 좀 그러니까 첫 구매는 안경점에서 해주는 것도 나쁘진 않겠다

케이스 뒷편

그리고 뒷편엔 연속착용 소프트콘텍트렌즈라고 써있다.

바이오피니티 큐퍼비전 난시용 장점

8년동안 많은 난시용 렌즈를 써보았지만 내게 가장 맞았던 렌즈는 바이오피니티 제품이었다.

그 중 내가 실사용하면서 느꼈던 장점은 아래와 같다.

1. 한달동안 낄 수 있다. 심지어 한달동안 낄 수 있다보니 불가피하게 낮잠정도 자도 눈에 무리가 덜가는 느낌이다.

2. 한달동안 낄 수 있다보니 저렴하게 구입하면 한달에 만원정도로 비용을 아낄 수 있다!

렌즈를 싸게 구입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설명하겠다.

바이오피니티 쿠퍼비전 난시용 단점

하지만 모든 렌즈 제품들이 그러하듯, 장점과 단점이 있다. 마치 음식처럼 서로 가치를 두는 정도가 다르다고 해야할까?

일단 인터넷에서 산소투과율이나 이런 얘기를 하지만 참고정도만 하고, 모든 렌즈를 한번쯤 다 껴보는 것을 추천한다.

자신의 눈 상태가 다 다르기 때문에 맞는 렌즈는 따로 있다.

예를 들어 나의 경우 눈물이 많기 때문에 수분을 많이 머금고 있는 아큐브보단 바이오피니티가 더 잘 맞았다.

다만 바이오피티니 쿠퍼비전 난시용 제품은 아무래도 한달짜리다 보니 수영장이나 물에 들어가는 경우, 먼지 등이 들어가는 경우에 렌즈를 교체해줘야 하는데 한달 미만으로 사용했을 때 교체하기 아까운 정도가 있겠다.

수량은 한 팩에 6개

한 팩에 렌즈 알은 6개 들어가 있기 때문에 한 팩으로 총 3달을 사용할 수 있다.

렌즈 싸게 구입하는 방법

렌즈를 싸게 구입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해외 직구를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본인은 인터넷에서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애용한다.

그 중 오랜기간 거래해온 곳이 있는데 소개를 해보면 아래와 같다.

1. 카카오톡 검색에서 1001 안경 롯데마트 검색

2. 필요한 렌즈 정보를 구매하고 싶다고 얘기하면 직원에게 답변이 온다.

매달 약간씩 가격이 바뀌는데 바이오피니티는 큰 차이는 없다.

본인은 바이오피니티 쿠퍼비전 난시용 1팩을 33,000원에 구입한다!

참고로 다른 아큐브 렌즈나 모이스트, 오아시스, 디파인 렌즈같은 것도 다양하게 싸게 팔기 때문에 한번 꼭 참고해보길 바란다.

나의 경우 바이오피니티 한 팩으로 3달을 쓸 수 있으니 한 달에 만원만 내는 꼴이다.


눈 부작용 걱정하면서 라식 라섹을 하는 것보단 렌즈를 끼는게 훨씬 낫다고 생각했고, 가끔 불편하다고 생각할 땐 있어도 여태까지 관리를 잘 해왔다.

여러분들도 렌즈를 껴보면서 한번 고심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