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카페 리뷰/카페 리뷰

[양양 카페] 하와이 느낌의 뷰 맛집 카페. 저녁엔 펍!? 플리즈 웨잇

내공이 2021. 8. 13. 01: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양양에서 핫한 카페인 플리즈 웨잇을 가보았습니다. 서피비치 근처에 있어요👍

저희는 낮 시간에 가서 시원하게 즐기다 왔는데, 여긴 저녁에 엄청 더 예뻐지는 것 같더라구요

낮에는 카페! 밤에는 펍으로 바뀐다고 합니다 ㅎㅎ

주차는 주차장이 따로 있는건 아니라서 근처에 찾아서 주차를 해야했어요

전체적으로 하와이 느낌이 나요. 저녁엔 라이트가 들어오면서 펍 느낌이 물씬 난다고 하네요
메뉴판
좌측은 바닐라 라떼, 우측은 블루 하와이안 에이드

저는 하와이안 에이드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약간의 탄산과 시원한 맛이 하와이에서 먹을 듯한 음료였어요 ㅋㅋ 바닐라 라떼는 일반적인 맛!

아재삿 한 컷
여기서도 사람들이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ㅎㅎ

낮에는 부담없이 편히 음료 마시다가 저녁 때 돌아와서 펍으로 이용하기 좋은 곳 같았습니다

주차는 약간 불편하니 참고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