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카페 리뷰/카페 리뷰

[카페 추천] 제주도 맛카롱 맛집❤ "돌카롱 사려니숲길점"

내공이 2021. 9. 23. 20:22
반응형


제주도 여행에선 예쁘고 맛난 걸 파는 카페가 빠질 수 없다.

그래서 알게된 돌카롱 파는 집! 돌카롱 사려니숲길점이다.

매장은 넓은 초원에 위치해있다.

매장 옆으론 드넓은 초원이 펼쳐져있는데 시원한 광경을 볼 수 있다는게 매력 포인트 중 하나였다.

초원을 끼고 달달한 음료를 마실 수 있다니🙂👍

넓은 초원이 카페 앞에 있다.
카페 이름은 돌카롱.

카페 이름대로 여긴 돌카롱을 판다고 하는데 과연 어떨런지?

음.. 놀러와서 싸우고 가는 커플들 조심해..!

딱 보니 여기서 사진찍고 인스타에 올리기 좋아보였다.


난 안하니까 패스...

카페 주문하는 곳 옆에는 이렇게 먹을 수 있는 장소가 있다.

카페 주문과 마시는 곳이 구분되어 있어서 신기했다.

내가 주문한 것은 유채꽃카롱과 이호테딸기우유!

주문할 때 포장인지 먹고갈지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포장할 경우 보냉팩을 같이 싸주신다고 한다.

쫄깃한 돌카롱과 진짜 딸기가 가득한 우유

유채꽃카롱(15,000원)과 이호테딸기우유(7,500원)

돌카롱 색이 매우 예쁘다.

엄청 예쁘다 ㅎㅎ

돌카롱은 총 5개가 들어가있고 맛은 4종류.
유채꽃카롱, 이호테우카롱, 수국카롱, 억새카롱!

두툼한것이 매우 맛있어보인다.

실제로 마카롱 크기가 작지가 않아서 점심 전에 먹었더니 매우 배불렀다.

특히 저 돌카롱의 검은색 부분이 엄청 쫄깃한 것이, 마치 쫀득한 젤리를 씹는 느낌이었다.

양이 생각보다 많다.

마카롱 별로 안좋아하는 나도 2조각이나 먹었다.

한 조각은 점심먹어야해서 남김...🥲

개인적으로 매우 맘에 들었던 딸기 우유

특히 이 딸기 우유가 아주 맛있었는데, 꾸덕한게 아주 내 취존이었다.

이런거 맨날 만들어 먹고싶음..🥲

마치며

넓은 들판 보면서 쫀득한 돌카롱과 함께 딸기 가득한 우유 마시니까 참 좋았다.

돌카롱 사려니숲길점 가는길

돌카롱 사려니숲길점
제주 제주시 조천읍 비자림로 422-2
http://naver.me/xaD2krnJ

돌카롱 사려니숲길점 : 네이버

리뷰 1577 · 매일 10:00 - 20:0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store.naver.com


이전 카페 리뷰 보기(클릭)

댓글과 구독은 많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