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카페 리뷰/맛집 리뷰

[하남 맛집] 제주도보다 더 맛있었던 '하남 제주 덕구' (내돈내먹)

내공이 2022. 3. 2. 16:37
반응형

🍽

 

제주 덕구

 

 

주소

경기 하남시 덕풍로65번길 25

 

대표 메뉴

도마호크300g                                       25,000원

고소한제주오겹살 1인분 200g               15,900원

 

영업시간

평일 15:00 - 22:00

주말 13:00 - 22:00 (15:30 - 16:30 브레이크 타임)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가능

 

 

 

 

 

안녕하세요 내공순이입니다~!

오늘은 하남시 덕풍동에 위치한 하남 제주 덕구에 다녀온 후기를 쓰려합니다.

 

 

비 오는 일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굉장히 많아서

한 20분 정도 대기 후 입장하였습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하시면 되고

가게 맞은편에 작은 부스가 있어서

거기서 대기했어요.

 

입장 순서가 되니 카톡으로 연락이 와서 들어갔습니다!

 

 

기본 반찬은 양파절임, 깻잎장아찌, 마늘, 김치, 콩나물 무침, 고사리나물 등이 있었어요.

 

 

메뉴판을 찾느라 두리번거렸는데

종이 메뉴판이 옆에 꽂혀 있더라고요 ㅋㅋㅋ

 

2-3인이라 적혀있어서 양이 조금 많을 것 같았지만 

그냥 한라산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

 

한라산 세트는 오겹+목살+가브리+알깨밥+김치찌개 구성이었어요!

 

 

매장이 그리 큰 건 아니었지만

테이블이 너무 가까이 붙어있지 않아서 좋았어요!

 

 

고기보다 알깨밥이 먼저 나왔어요.

흔히 아시는 밥+김+단무지+날치알+마요네즈+참기름의 조합이었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고기가 나오기도 전에 다 먹었어요 ㅋㅋㅋ

 

 

고기가 나오기 전에 등장한 또 다른 손님!

김치찌개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찌개도 허겁지겁 먹어버렸습니다 하하😊

 

 

찌개를 먹다 보니 고기가 나왔는데

오겹+목살+가브리살에 기본 반찬들도 올리고 지글지글 구워줍니다. ㅎㅎㅎ

 

부족한 반찬은 셀프 리필하셔도 되고 요청하셔도 되는데

반찬 코너에 상추도 있었어요!

기본으로 가져다 주지는 않으셔서 모르실 수 있겠다 싶었어요 ㅠㅠ

 

 

좋았던 점은

직원분이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고기 드실 때 멜젓이나 새우젓갈 요청하시면 제공된다고 하니

필요하시면 따로 말씀하시면 됩니다 ㅎㅎ)

 

 

먹기 전 사진은 있는데 먹고 난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ㅋㅋㅋㅋ

김치찌개도 고기도 정말 맛있었어요!

 

둘이서 먹기에는 확실히 양이 많아서 식사량에 따라 주문하시길 추천드려요

 

하남에서 맛있는 고깃집을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