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카페 리뷰/맛집 리뷰

[하남 맛집] 즉석떡볶이가 맛있는 '나도미 분식'

내공이 2022. 2. 10. 08:26
반응형

 

🥧

 

나도미 분식

 

위치

경기 하남시 신평로 39-1 

 

영업시간

매일 10:00 ~ 22:30

 

가는 법

하남시청역 5번 출구 도보 10분

 

https://place.map.kakao.com/20609962

 

나도미분식

경기 하남시 신평로 39-1 (덕풍동 420-8)

place.map.kakao.com

 

 

안녕하세요 내공순이입니다!
오늘은 하남 덕풍동에 위치한 즉석떡볶이 맛집 나도미 분식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즉석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찾던 중에
덕풍동에 오래된 떡볶이 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와 보았어요 ㅎㅎ

외관에서 느껴지는 오래된 가게의 느낌!!
(+ 출입구가 2군데 있으니 사진과 달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ㅎㅎ)

 

낮 12시도 안 된 이른 시간이라

가게 내부에 자리가 많았어요!

 

 

메뉴판입니다.
보시다시피 대표 메뉴인 원조 떡볶이의 가격은 9,000원이었어요!
1인분 가격인 줄 알았는데 2인 기준이었어요!!
정말 착한 가격 아닌가요?!😮😮

 

 

분식집이다 보니 떡볶이만 파는 것은 아니고
돈까스, 덮밥 등 다양한 식사류가 있었어요!
(돈까스도 먹고 싶었지만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 주문하지 못한 게 아쉬워요😥)


겨울에만 판매하는 메뉴도 있었답니다 ㅎㅎ

 

주문은 카운터에서 선불 결제이고
물, 단무지, 그릇 등은 셀프입니다!

 

저희는 즉석 떡볶이 2인분과 쫄면 사리를 추가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ㅎㅎㅎ

 

보글보글 떡볶이
열심히 끓여보았어요🥧
사진을 다시 보니 또 가고 싶네요 ㅎㅎㅎ

 

즉석떡볶이는 면을 먼저 먹어야쥬 🍜

달걀도 쪼개어 보고 🥚

 

특이하게 떡볶이에 콩나물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ㅎㅎ
식감도 살고 얼큰한 맛도 나서 좋았습니다 👍

 

많이 먹었다고 생각했는데도
양이 줄지 않는

정말 어마 무시한 양이었어요 ㅋㅋㅋ


다 먹고 밥도 볶아 먹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그러진 못했네요😥

사진으로 다시 보니 또 가고 싶은 나도미 분식!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즉석떡볶이가 드시고 싶다면 한 번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