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카페 리뷰/맛집 리뷰

[맛집 리뷰] 현대아울렛 근처 젊음 가득한 핫한 맥주❤, "인쌩맥주"

내공이 2021. 9. 21. 14:45
반응형


송도 현대아울렛에 옷을 사러 갔다가 근처에서 저녁을 먹기로 하였다.

주말이고 출출하니 뭔가 저녁과 함께 간단히 맥주 한잔 하고 싶어서 찾게된 "인쌩맥주"

옆에 역전할맥집이 있었으나 저번에 다른 지점을 갔을 때 안주가 싼 맛이 느껴졌던 터라, 새로운 곳으로 도전하였다.

그곳은 바로 인쌩맥주 송도트리플점!

만원대 가격에 비해 엄청 맛있는 안주
주문을 태블릿으로 한다

신기하게도 주문을 태블릿으로 할 수 있었고, 매장이 넓었기 때문에 점원을 애타게 찾지 않아도 되었다.


신기한게 대부분 안주들이 만원 이하 혹은 비슷한 가격대에 있어서 부담없이 고를 수 있었던게 좋았다.

주문한 인생양념치킨!

일던 치킨을 한마리 시켰다. 이름은 인생치킨인데 말그대로 먹어보니 진짜 인생치킨이었다...

뭐야 싼데 왜이렇게 맛있어..?

그냥 맥주가 아니다. 꿀맥주 시킴 ㅎ

그냥 카스 테라 먹긴 좀 그렇고 분위기좀 내볼까 해서 꿀맥 시켰다.

꿀맥 그대로 실제 맥주에 꿀을 타줬는데 나쁘진 않았음 ㅎㅎ


맥주 한잔 아주 짜릿해 바로 이거지.. 안주 좋고.. 크

치킨이 속살까지 가득하다

싸구려 치킨은 확실히 아님..

분위기 내볼겸 사진도 한장 찍어보고

주위의 젊은 분위기와 함께 맥주도 술술 잘들어간다.

그다음으로 주문한 떡볶이

치킨과 떡볶이를 같이 시켰는데 떡볶이도 맛있다.

뭐야 싼데 왤케 양많고 맛있어..?

괜히 이집 젊은 사람들로 북적인게 아니었다.

내가봤을땐 안주는 손해보고 맥주로 이득보는듯...

떡볶이

술이 안들어갈 수가 없는 안주다 진짜..

안에 사리도 풍부하게 들어가있다.

떡볶이가 좋았던게 맵지도 않고 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어서 부담없이 즐겼다.

주차는 현대시티아울렛에! (무료)
마지맏 한 컷

여자친구는 차끌고와서 여자친구는 맥주를 먹지 않았다.

무엇보다 현대아울렛 주차비가 무료이기에 차대고 아울렛 구경하다가 편하게 근처로 나와서 밥먹기는 딱인 것 같다.

친구들이나 연인과 와서 맛있게 먹고갈 수 있는 곳, 인쌩맥주 리뷰를 마칠까한다.

인쌩맥주 송도트리플점 위치

[네이버 지도]
인쌩맥주 송도트리플점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3
http://naver.me/x9QiCFrG

인쌩맥주 송도트리플점 : 네이버

리뷰 29 · 화요일 16:00 - 03:00,수요일 16:00 - 03:00,목요일 16:00 - 03:00,금요일 16:00 - 04:00,토요일 15:00 - 04:00,일요일 15:00 - 03:00,월요일 16:00 - 03:00

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