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준비

W1. 웨딩홀 투어 : 빌라드지디 청담 / 토브헤세드

내공이 2022. 3. 10. 2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공순이입니다!
요즘 내공이와 저는 웨딩홀 투어를 다니고 있습니다 ㅎㅎ
예식 날짜를 대략 내년 3-5월 정도로 계획하고 투어를 진행 중이에요

얼마 전 웨딩박람회를 다녀온 후기부터 남겼으면 좋았을 텐데
사진을 찍지 않아 아쉽네용 ㅠㅠㅠ

저희는 웨딩박람회에서 만난 플래너님과 계약을 하였고

플래너님을 통해 웨딩홀 투어를 예약하고
빌라드지디 청담점과 토브헤세드를 방문하였습니다.

저희가 현재 생각하는 조건은
1. 서울 강남권
2. 밝은 채광
3. 높은 층고
4. 맛있는 식사
5. 하우스웨딩(+화려한 꽃장식🌼)
6. 최소 보증인원 250명 이상
등등입니다

물론 여기에 단독홀이고 교통도 좋고 버진로드도 길고 비용도 합리적이고 등등
선호도가 높은 조건을 다 갖추면 좋겠지만
모든 조건을 다 충족하는 곳은 없잖아요? ㅎㅎㅎ

그래서 저희가 이것만은 꼭 갖췄으면 해! 하는
서울 강남권 + 하우스웨딩(꽃장식 많은 밝은 분위기)에
초점을 맞추고 투어를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우선 빌라드 지디 청담점 외관입니다

외관부터 너무 이쁘지 않나요...?!!😆😆

딱히 단독홀을 선호한 것은 아니었는데
단독홀에서 손님맞이를 하면 더 좋을 것 같단 생각이 드는 웅장한 건물이었어요

 

 


들어가는 입구도 정말 이뻐요

사실 빌라드지디 청담은 저희의 원픽이었고
사진으로 보았을 때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곳이라
그냥 다 이뻐 보였습니다 ㅎㅎ

사실 그보다 가장 좋았던 점은 청담역 12번 출구 바로 앞이라는 점이었어요!

교통도 중요한 요소인데

그 부분에서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빌라드지디 청담은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1층은 손님들이 잠시 거쳐가는 곳이자 안쪽에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그리고 상담받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상담을 기다리며 한 컷


요즘 많이 하는 건지 오래된 건진 모르지만
이곳 빌라드지디 청담에서도 샌드 세레머니를 할 수 있더라구요 (+토브헤세드도 가능한 옵션이었어요!)

 


2층에 있는 로비입니다
투어를 가기 전 정말 많이 찾아봤을 때
건물 규모 대비 로비가 작다는 글이 많더라고요

 

다른 분들 말처럼

최소 보증인원을 수용하기에 로비가 좁은 편이긴 했어요 ㅠㅠㅠ

북적북적할 것 같은 느낌..

 

하지만 그런 점을 싹 잊게 만드는 메인 홀의 실물을 봐버렸습니다 ㅎㅎㅎ

 


진짜 너무 이쁘지 않나요...?
하하핳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꽃장식이 전혀 없는 상태인데도
충분히 화려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꽃 장식까지 가미되면
오기 전 인터넷에서 찾아봤던 모습이겠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천장이 높고 인테리어가 화려해서
누가와도 만족하실 것 같은 베뉴였어요

실제로 보고 나니 진짜 화려하고 웅장하다는 느낌을 받았고
예상보다 더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상담을 받고 나오면서 찍은 주차장이에요


건물 바로 뒤편에 있고
예식 당일 80대까지 발렛을 해주신다고 하니
그 점은 하객 입장에서 편리할 것 같았어요

 

 


토브헤세드는 빌라드지디 청담보다 더 먼저 투어를 다녀왔는데
투어 당일에 예식이 진행 중이라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

 

토브헤세드를 자세히 소개해드리지 못해 아쉽네요..

저희처럼 화려한 꽃장식과 밝은 느낌의 웨딩을 생각하신다면 꼭 한번 투어 해보세요!

하우스 웨딩의 정석이었습니다👍


혹시 빌라드지디 청담 , 토브헤세드의 견적이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견적 공유해드리겠습니다.
2023년 3-5월 예식 기준의 견적인 점 참고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