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카페 리뷰/맛집 리뷰

[속초 맛집] 속초에서 18만원 대게 Flex👍 속초 동명항 게찜

내공이 2021. 8. 12. 22:35
반응형


오늘은 속초에 놀러온 기념으로 대게를 먹어보러 유명한 맛집인 속초 동명항 게찜으로 가보았다.
(주차 가능하고 발렛주차도 해주신다)

이전에 중앙시장에서 대게 시장에서 대게를 값싸게 먹어본 적이 있었지만, 테이크아웃만 되다보니 이미 만들어져있거나 숙소로 돌아오면 다 식어있어서 큰 맛을 느끼지 못했었다.

그래서 오늘은 유명한 대게집에 직접 가서 먹어보기로 하였다.

1층에선 노량진 수산시장처럼 사장님이 게 무게를 재주시며 값을 흥정할 수 있었고 우리는 18만원짜리 게 2마리를 먹기로 하였다.

바로 사진 투척!

게 살이 아주 가득하다. 무엇보다 따끈한 게 살을 맛볼 수 있다는게 정말 좋았음

이렇게 게 발라먹기 좋게 세팅을 해주신다.
이거 다 먹고 배 터질뻔했다...
집게쪽은 닭가슴살 처럼 살이 몰려있다. 존맛..
그리고 게가 나오기 전에 물회와 회를 주신다. 물회는 사이다 맛이 살짝 느껴지는 청량감이 좋았다.
식전에 나오는 반찬. 음식 하나하나가 신선하고 따듯해서 놀랐다. 보통 음식점 가면 반찬은 싸구려 느낌이라 안먹는데 여기껀 다먹었다. 역시 비싼 값을 하는구나...
그리고 해물 라면은 서비스이다.
라면을 넣으면 이렇게 됨... 소주가 땡겼으나 차를 끌고와서 아쉽..
볶음밥도 서비스👍 고소한 맛이 대게의 짭자름한 맛을 잡아주었고, 난 볶음밥에 해물라면 국물을 곁들여 먹었다ㅎ
나오는 길에 간판이 있어 찍어봄!

대게의 따듯함을 느껴보며 신선하게 먹고 싶다면 여기서 먹는 게 좋을 것 같다.

싼마이로 대게 느낌만 내면서 먹을려면 중앙시장에서 대게 테이크아웃 하는것도 좋은 방법이고 각자의 선택에 달려있으리라!

반응형